오늘 포스팅할 중국 드라마는 삼생삼세 십리도화입니다.
중드 입문용 드라마로 많이 추천하는 드라마입니다.
저도 친구들에게 중드를 추천할때 첫번째로 추천하는 드라마이기도 합니다.
처음 남자주인공을 맡은 조우정의 사진을 보고 음...별로야 했던 저...자신 ....반성합니다.
저처럼 중국내에서도 포스터가 처음 공개됐을때 남자주인공의 사진을 보고
"외모가 별로다."라는 평이 실제로 많았다고 합니다.
하지만 뛰어난 연기력으로 1인 2역을 소화하면서 저처럼 별로야~~~했던 사람들의 입을 다물게 만들었죠.
그는 고고의 사부역활과 천계의 태자인 야화. 이렇게 1인 2역을 연기했는데
드라마를 보기전에 기본 정보를 모르고 보신분들은 같은 사람인줄 모를 정도로 뛰어난 1인 2역을 펼칩니다.
야화와 사부님이 같이 있는 장면인데....정말 1인 2역 맞나요?? 전 알고봐도...정말....달라보이네요.
분장도 분장이지만 인물에 따른 미묘한 자세나 표정 연기도 정말 뛰어난것 같습니다.
그리고 고고 역할을 맡은 양멱입니다.
정말 예쁘죠??? 예쁜데 벌써 아이를 가진 엄마라고 합니다.
중국에서 제일 인기많은 여배우 중의 하나죠!!!!
이렇게 멋진 두 배우 외에도 매력적인 배우들이 여럿 등장하는데요 그 중에서도 빠질수 없는 두 사람이 있습니다.
이 두사람인데요.
특히 제일 밉상인 악역은 바로 소금입니다. 예쁜 옷을 입고 단아하게 웃고 있는 여자가 보이시나요???
바로 남주에게 집착쩌는 집착녀...소금입니다. 드라마를 보는 사람들은 소금ㄴ ㅕㄴ.....이라는 별칭으로 많이 불리워습니다.
어여쁜 여자분한테 너무한 말이 아니냐고 하시겠지만 보시면 아십니다...보다보면 절로 ㄴ ㅕㄴ ...소리가 나오더라구요.^^
야화와 고고의 세번의 생에 걸친 절절한 사랑이야기와 고구마 넘쳐 목 막히는 구간이 많음에도 시원한 사이다를 기대하며 볼 수 있는 삼생삼세 십리도화를 추천합니다.
#중드 #삼생삼세십리도화 #야화 #고고 #조우정 #양멱